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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부모님(가족) 혹은 지인 대신 신청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나요?
- A
접수는 부모님(가족), 혹은 지인분 명의로 하시고
추가연락처에 대신 신청해주시는분 번호 작성후 메모에 대신신청하는거라고 말씀해주시면 추가연락처로 연락드려서 내용안내 해드릴예정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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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개통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- A
기기변경:기기수령후 바로 유심변경후 사용 가능
번호이동:기기수령후 담장자,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개통요청-> 개통완료시 기존폰 사용불가-> 새휴대폰에 유심넣고 전원켜서 사용
※개통은 보통 평균적으로 당일 가능하나 , 개통이 밀려있는경우에는 다음날(평균 2~3일)로 넘어갈수있는 가능성은 참고 부탁드립니다.※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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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휴대폰 데이터 옮기는 방법
- A
▶ 새 휴대폰으로 정보 옮기는 방법 안내
- 안드로이드 https://blog.naver.com/dox1120?Redirect=Log&logNo=221583569039
- 아이폰 https://blog.naver.com/gkrwja88/221688891047
위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셔서 정보를 옮기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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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(공식신청서 작성시) 유심은 어떻게 체크해야 할까요?
- A
공식 신청서 작성시에 유심은 가입유형별 다릅니다.
1. 번호이동의 경우 ( = 새유심배송 / 신규유심구매 )
기존통신사의 유심 사용이 불가하므로 이동하실 통신사의 새 유심을 사용하셔야 합니다. (유심비 7,700원 첫달 일회 부과)
2. 기기변경의 경우 ( = 기존유심사용 / 유심재사용 )
통신비 절감을 위해서 고객님의 기존유심으로 개통을 진행해드립니다. 새휴대폰 수령전까지 기존휴대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혹여나 개통 후 기존 휴대폰이 끊어지시는 경우 전원만 2~3회 껏다 켰다 하시면 사용이 가능해지십니다.
그리고 새 휴대폰 수령후 유심만 이동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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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(공식신청서 작성시) 공식 신청서의 금액/색상이 다르게 나옵니다. 어떻게 해야 되나요?
- A
온라인 공식 신청서 상에는 월 예상 납부금액이 정상가로 표기 됩니다.
국민폰 특별할인은 개통시 적용이 되기 때문에 가격과 색상이 상이하더라도 홈페이지에서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내용 그대로 금액/색상이 맞춰서 개통됩니다.
개통후 가입조건은 고객센터 혹은 통신사 어플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